커뮤니티

공지사항

★ SNS중독예방지킴이 활동 자주묻는 질문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산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조회209회 작성일 22-06-24 11:34

본문


활동 신청 및 참여과정에 참고바랍니다.



 ♥ Q&A   

 

 ■ 2021년 참여자의 경우 신청서를 다시 작성해야하나요?

  - 오픈채팅방을 통해서 운영예정이라신청서를 다시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VMS 아이디가 없는데, 봉사시간을 받을 수 있나요?

  - 해당 봉사시간은 VMS봉사시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365 등의 아이디가 있을 시 VMS 회원가입을 해주시고 신청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회원가입 후 1365 및 VMS 봉사시간에 대해 실적이 연동되어 앞으로 폭넓게 봉사활동을 하는데 도움이 되실거예요^^


 ■ 매달 활동을 못할 수 있는데, 불이익이 있나요?

  - 적극적으로 활동해주시면 너무 좋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참여를 하지 못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특별한 불이익은 없으며, 해당 달에 대한 봉사시간을 인정받지 못할 뿐 다음달부터 봉사에 계속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또한, 특별한 센터의 공지가 없을 경우, 매월 4건 까지 가능하며, 반드시 4건을 다 할 필요는 없습니다. 

  

 ■ SNS이용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가요?

  - 네, 참여가능합니다.

 

 ■ 다붓다붓 대학생 중독전문자원봉사단, 희망플러스멘토 활동과 병행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현재 마감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 다른 SNS도 활용할 수 있나요?

 - 인스타그램 외에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티스토리 등 다 가능합니다. 


 ■ 활동이 많이 어렵지는 않나요?

  - 처음에는 익숙치 않아서 헷갈릴수 있지만, 간단하게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처음 활동 과정에서 구체적으로 공지사항 안내드리고

    수정사항이 있으면, BAND 댓글로 관련활동에 대해서 수정요청을 드릴예정입니다.

    이미진행된 활동에 대해 수정사항이 있더라도 다음달 반영만하고 봉사시간 그대로 제공될 예정이오니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공지사항에 제시된 4대중독과 무관한 내용일 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